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IGN 리뷰

Game|2018.05.08 23:23






-


출처 : http://www.ign.com/articles/2018/03/27/fortnite-battle-royale-review

감사하게도 포트나이트는 다른 배틀로얄 장르게임인 배틀그라운드와는 다릅니다

불행하게도 자기장과 멀리 떨어져있다고해도 포트나이트의 경우 맵이 충분하고 적당히 작은편이라

(배틀그라운드에 비해 상대적으로) 당신이 맵을 가로질러 뛰어간다면 충분히 자기장안으로 안전하게 들어올수있고 

덕분에 운이없어서 자기장밖에서 죽는일이 적습니다


-------중략-------


건축 시스템은 단순하지만 견고한 디자인 덕분에, 당신은 자신만의 스타일에 맞는 방식으로 구조물들을 건설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하늘까지 뻗어 있는 높은 탑들을 좋아하지만, 나의 경우 낮은 고도에서 건물들을 건설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전쟁의 열기 속에서 건물을 창의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훨씬 더 명확해지고있고 건물을 짓는 모든 결정을 순식간에 내리는 모든 참가자들은 그들만의 독특한 건물을 건설한다. 

한 사람이 벽을 쌓아올리면, 다른 이들은 앞으로 돌진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계단을 만든다. 

또 한 방을 더 쏘기 위해 벽 중앙에 창을 만들어 놓으면, 다른 사람이 건물의 옆 쪽으로 완전히 새로운 부분을 추가해서 쓸어 버릴 수도 있다. 

나와 다른 플레이어 사이에서 단순한 계단으로 시작된 작은 싸움이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고 그들 자신의 건축물을 추가함에 따라 뒤틀린 현대 예술 첨탑으로 변하게 될 수 있다. 

포트나이트의 건설 시스템은, 다른 많은 경쟁 업체의 게임에는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 방식으로, 개인적인 표현을 할 수 있게 해 주는 아주 훌륭한 시스템입니다. 


-------중략-------

포트나이트는 내가 플레이한 모든 플랫폼(iOS, PS4, XboxOne및 PC)에서 환상적으로 실행되며,긴장된 전투 중에도 프레임을  망가뜨리거나 떨어 뜨리지 않습니다.

 이는 성능 문제를 상당히 많이 안고 있는 배틀 로얄 장르의 주요 경쟁업체인 배틀그라운드보다 더 나은 이점이 있습니다

포트나이트는 첫번째 배틀로얄 게임도 아니고, 확실히 배틀로얄계의 마지막 게임이 되지도 않을 것이다.

 하지만 포트나이트는 여러분에게 자기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표현할 자유와 도구를 줌으로써 다른사람과 차별화를 시켜줍니다





댓글(0)